자유게시판
아. .이번 백섭으로 인해..
7시 이후로 현거래 한사람은... 무슨수로 보상 받나 ㅋㅋ
내가 알기론.. 8시인가 9시쯤에 서버 끊긴걸로 아는데.
1~2시간은 게임이 게속 돌아 갔는데 ㅋㅋ
나두 호박조각 구하다가. 접속하다 호박조각 하나도 없네 -_- *** -_-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란마2010.09.16신개념 현거래 방지 빽섭 시스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