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현거래 한사람은 어디서 보상 받지?ㅋㅋㅋ

네냐플 숫돌전문점 2010-09-16 11:58 740
숫돌전문점님의 작성글 1 신고

아. .이번 백섭으로 인해..

 

7시 이후로 현거래 한사람은... 무슨수로 보상 받나 ㅋㅋ

 

내가 알기론.. 8시인가 9시쯤에 서버 끊긴걸로 아는데.

 

1~2시간은 게임이 게속 돌아 갔는데 ㅋㅋ

 

나두 호박조각 구하다가. 접속하다 호박조각 하나도 없네 -_- *** -_-

전체 댓글 :
1
  • 시벨린
    네냐플 란마
    2010.09.16
    신개념 현거래 방지 빽섭 시스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