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실행해도 ;;왜테섭으로실행되는지 ;;본섭으로시작하려면 ;;다시깔아야되나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애밀레2010.09.16다시 깔아도 다음날되면 다시 깔라고함 ㅡㅡ 빡침 -
네냐플 벙어리왕자2010.09.16네 다시 설치요 ㅜ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