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이거다시깔아야되나요 ;;?

하이아칸 인형* 2010-09-16 11:56 413
인형*님의 작성글 2 신고
실행해도 ;;왜테섭으로실행되는지 ;;본섭으로시작하려면 ;;다시깔아야되나요?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애밀레
    2010.09.16
    다시 깔아도 다음날되면 다시 깔라고함 ㅡㅡ 빡침
  • 란지에
    네냐플 벙어리왕자
    2010.09.16
    네 다시 설치요 ㅜ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