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서버점검 완료 표시했구 그럼 완료된거아님?
내가 컴터를 두대에다 테일즈가 깔아져있는데
한대는 자꾸 테섭 드가네?? 장난중?
그리고 내 주컴터는 완전 미쳤나봐??
로그인후 게임스타트 누른다음에 패치 받고난다음에 게임시작 버튼을 눌러줘야지
뭐 들어가볼 생각이라도하겠는데
이건 게임스타트후 패치 받더니. 게임시작 창에서 다시 패치 그다음에 다시 스타트 패치 스타트 패치
이걸 무한반복... 장난중? 상담원 전화했더니
고객이 몰리면 일어날수있는 현상? 그럼 이현상이 나말고도 다른사람한테도
일어나는 현상이라는거야?? 뭐 해결방법이 무조건 재 다운로드..?
그럼 이제까지 그노무 ..!! 접속좀 하고 상점켜놓고 좀 쉴려고 버틴게 9시부터.. 12시다..
나 3시간 그냥 날린거?ㅋㅋㅋㅋㅋㅋ
아놔 짜증나 .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