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소맥이 잘 만든 게임인데 이상한 마그나 카르타 안만들고 4Leaf 갑자기 급 웹화/유료화만 안했어도 테일즈위버 안 팔았을탠데.........
솔직히 넥슨 게임 운영자들도 돈벌어야 하지만 너무 돈 위주로 운영하고, 어차피 이렇게된거 2배 경험치 하루종일하던가.... 경험치 2배 준다고 금전적인 손해 보는것도 아니고 오히려 유저들이 더 접속하게 될탠데 왜 거기까지 생각 못하는지 답답.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RC28sec2010.09.16패키지 회사기에 마그나카르타가 주력이였고, 실패했지만 4leaf는 무료였기 때문에 아무런 금전적인 도움이 안됐는데; 자금력이 딸리는 소맥이기에 성급한 테일즈 유료화 이후 넥슨에 넘기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