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운영팀에서 뭔가 간과하고있는듯 합니다.
오늘 점검시간 연장으로인해 가장 피해를 본것은..
오전에 플레이하는 사람들입니다.
오전에 연장된 서버점검 시간으로 피해를본것은
내일또한 같은시간에 게임을 하게될 바로 그 사람들입니다..
그런데 갑자기 쌩뚱맞게 오후 6시부터 경험치 2배이벤트라니요..
보상을 하려는 의도 자체는 매우 좋습니다.
하지만 정작 피해를 본 사람들은 보상을 밭지 못하고
다른사람들이 보상을 밭는다는게 저는 너무 안타깝군요.
2배시간을 다음날 오전 시간까지 연장해주시거나
혹은 기간제 아이템으로라도 보상해줘야
되는것 아닐까요?
다른게임 예시를 들어서 죄송합니다만.. 프리스타일이라는 게임은
점검시간이 예상외로 길어지자 직접 죄송하다는 글과 함께
모든유저에게 5000캐쉬를 주더군요. 다시는 이런일 없도록 노력하겠다면서..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