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임 못한시간은 6시간은 되는데
보상은 왜 5시간 밖에 안해줘요 그것도 오후로 보상해주고 너무합니다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진하디진한2010.09.16그러게요 .. 하루종일해도 모자랄판에
1
게임 못한시간은 6시간은 되는데
보상은 왜 5시간 밖에 안해줘요 그것도 오후로 보상해주고 너무합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