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1시30분까지로 해놓고
12시로 바꿧으면 공지(수정) 이란거 있어야하는거아닌가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RC28sec2010.09.16운영자가 한명이라 힘든 듯 개발자도 한명 캐시는 2명 -
네냐플 히내2010.09.16바빠서 생각못하신걸지도.. -
하이아칸 크루피에2010.09.16왠만한 정치인 뺨치는 뻔뻔함을 보여주네요 -
네냐플 몽환의소녀2010.09.16양심이란게.... 보통 미안하면 정말 하나하나 세심한것까지 보게 되는데... 대충 눈치것 하려니.. ;; -
네냐플 진하디진한2010.09.16정말 철면피일지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