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공지에(수정) 이것도없네

하이아칸 Wiser。 2010-09-16 11:34 345
Wiser。님의 작성글 5 신고

11시30분까지로 해놓고

 

12시로 바꿧으면 공지(수정) 이란거 있어야하는거아닌가

 

 

전체 댓글 :
5
  • 란지에
    하이아칸 RC28sec
    2010.09.16
    운영자가 한명이라 힘든 듯 개발자도 한명 캐시는 2명
  • 티치엘
    네냐플 히내
    2010.09.16
    바빠서 생각못하신걸지도..
  • 보리스
    하이아칸 크루피에
    2010.09.16
    왠만한 정치인 뺨치는 뻔뻔함을 보여주네요
  • 클로에
    네냐플 몽환의소녀
    2010.09.16
    양심이란게.... 보통 미안하면 정말 하나하나 세심한것까지 보게 되는데... 대충 눈치것 하려니.. ;;
  • 클로에
    네냐플 진하디진한
    2010.09.16
    정말 철면피일지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