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갖고노네 ㅋㅋㅋ...
진짜 어느분 말씀대로,,,,
피해는오전반이보고....이득은 오후반..
텔즈 좋은게임인데 운영자들 너무 하시네요 진짜 ㅠㅠ...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킴에코2010.09.16ㅋㅋㅋ 총 6시~12시 점검 ㅋㅋ6시간점검이네요 ㅋㅋㅋ -
네냐플 몽환의소녀2010.09.16이러다가 6시에 서버여는거 아님? 무슨 프리섭도 아니고 ;; 섭여는게 운영자 마음이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