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9시 10시 11시 이젠 12시?

하이아칸 美我空 2010-09-16 11:38 391
美我空님의 작성글 2 신고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갖고노네 ㅋㅋㅋ...

진짜 어느분 말씀대로,,,,

피해는오전반이보고....이득은 오후반..

텔즈 좋은게임인데 운영자들 너무 하시네요 진짜 ㅠㅠ...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킴에코
    2010.09.16
    ㅋㅋㅋ 총 6시~12시 점검 ㅋㅋ6시간점검이네요 ㅋㅋㅋ
  • 클로에
    네냐플 몽환의소녀
    2010.09.16
    이러다가 6시에 서버여는거 아님? 무슨 프리섭도 아니고 ;; 섭여는게 운영자 마음이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