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런거 안잡고 머하는지...
시노프 2층 쥬피냥도 ㅡㅡ
월드게시판 GM이 보긴 보는가여?
이렇게 사기랑 매크로가 많은 게임은 없을꺼라생각함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김버둥즈2010.09.12신고하려면 마을가서 산다음에 열심히 달려서 다시 그 사냥터가야됨 -
네냐플 김버둥즈2010.09.12매크로테스터기5000원에 무게먹고 들고다니는거 자체가 웃김... 다른겜은 걍 케릭클릭하고 자동사냥신고하기 누르면.. 아이디나오고 정말 신고할거냐고 확인창드고 예누름신고되는데 테일즈는 좀 웃기조 매크로테스터기.. -
하이아칸 크루피에2010.09.12봄동, 특히2층 안가보신듯.... 겨우 저런 매크로가지고 화내시는거보면 -
네냐플 트라이2010.09.12윽..;ㅂ;..매크로 처럼 행동하는건 반대..;ㅂ;..하아...;ㅂ;..테일즈...;ㅂ;...(그저 울지요..;ㅂ;ㅠ,.ㅠ..) -
하이아칸 Malcious2010.09.12텔즈 기대안하며 그냥 있는대로 게임을 즐길고 있습니다. 떠나는사람 떠나세요 별로 신경 안씁니다. 억울하면 딴거하세요. 아니면 매크로처럼 행동하던지,, 휴.. 그게 약이라 생각됩니다. -
하이아칸 Malcious2010.09.12하지만 유저가 느끼는건 뼈저리게 직접 눈으로 많은 매크로들을 봅니다. 그리고 테일즈위버 운영팀은 그중 일부 매크로를 잡는데 안보인다 싶으면 해결완료라 생각을 하겠죠 어쩔수없습니다. 매크로는 계속 생길것이고, -
하이아칸 Malcious2010.09.12게시판은 알바생이 담당입니다. 삭제시키는 일을 한다고 들었습니다. 매크로의 심각성은 유저가 느끼는거와 현재 테일즈위버 팀이 느끼는 심각성이 엄청 다르다고 봅니다. 중요하다느낌 24시간 모니터링 몇번 날잡아서 하겠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