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NT―Controller 사기꾼

네냐플 20090622v 2010-09-12 00:44 358
20090622v님의 작성글 3 신고

NT―Controller

이거 사기꾼입니다 .

저 사기당할뻔했어요 .

세도우&에쉬에 와서 장비다 풀고 교환해서 템올리라고 하는대

절대 속지마세요 ㅋㅋ운영자님 ..게임관리쫌 제대로 해주셈 ^^;;;;

전체 댓글 :
3
  • 보리스
    하이아칸 크루피에
    2010.09.12
    뭘 어떻게 사기당했다는건지 모르겠네........ 설명좀 제대로.....
  • 란지에
    하이아칸 『거PUDING너』
    2010.09.12
    그녀석 아직도 활동합니까? ㅋㅋㅋㅋ
  • 루시안
    하이아칸 論語
    2010.09.12
    속는게 바보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