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NT―Controller
이거 사기꾼입니다 .
저 사기당할뻔했어요 .
세도우&에쉬에 와서 장비다 풀고 교환해서 템올리라고 하는대
절대 속지마세요 ㅋㅋ운영자님 ..게임관리쫌 제대로 해주셈 ^^;;;;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크루피에2010.09.12뭘 어떻게 사기당했다는건지 모르겠네........ 설명좀 제대로..... -
하이아칸 『거PUDING너』2010.09.12그녀석 아직도 활동합니까? ㅋㅋㅋㅋ -
하이아칸 論語2010.09.12속는게 바보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