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아 해킹시도 뭐어쩌고 저시고

하이아칸 天使「£」 2010-09-12 14:54 323
天使「£」님의 작성글 0 신고

아.. 나비나무 챕터하다가 갑자기 해킹시도는 무슨 **** 빨다가 피나는 소리냐

해킹방법도 모르는 사람한테 해킹시도뭐라 하더니 팅기게 하네

아 다시 가야되잖아! 책임지라마 ㅅㅂㄻ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