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운영자님.. 셀바스평원6에서 법사하고 창든애가 몇마리씩 부터다니면서
스킬막다쓰고 날리가나네요 ㅠ 메크로가 잇으면 같이쓰던가..;; ㅠㅠ
메크로안쓰는사람들은 일일이 다하는데 메크로 멉니까? ㅠㅠ 메크로막아주세요 ㅠㅠ
메크로막아주시길바랍니다..
운영자님.. 테일즈위버 화이팅!!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Malcious2010.09.12테일즈위버는 넥슨사쪽으로 판권이 완전히 넘어가면서 망했다고 봅니다. 점점 갈수록 심해지는 화분 상업화, 화분의 중요성을 주기 위해 일반레어확률 낮춰버리고 화분아이템은 점점 좋아지는 추세입죠 ㅎㅎ -
하이아칸 Malcious2010.09.12매크로 아무리 제재 당해도 현재 고렙 매크로들은 제재가 아예 안되며, 저렙 매크로는 몇명 사라질뿐 게속 생성되서 매크로 돌리고 있습니다. 억울하면 매크로 하라 이겁니다. 너무 기대하며 기다려줄 필요없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