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운영자님 부탁드립니다. ㅠㅠ

하이아칸 시1발롬 2010-09-12 00:22 387
시1발롬님의 작성글 2 신고

운영자님.. 셀바스평원6에서 법사하고 창든애가 몇마리씩 부터다니면서

스킬막다쓰고 날리가나네요 ㅠ 메크로가 잇으면 같이쓰던가..;; ㅠㅠ

메크로안쓰는사람들은 일일이 다하는데 메크로 멉니까? ㅠㅠ 메크로막아주세요 ㅠㅠ

 

 

 

 

메크로막아주시길바랍니다..

운영자님.. 테일즈위버 화이팅!!

전체 댓글 :
2
  • 란지에
    하이아칸 Malcious
    2010.09.12
    테일즈위버는 넥슨사쪽으로 판권이 완전히 넘어가면서 망했다고 봅니다. 점점 갈수록 심해지는 화분 상업화, 화분의 중요성을 주기 위해 일반레어확률 낮춰버리고 화분아이템은 점점 좋아지는 추세입죠 ㅎㅎ
  • 란지에
    하이아칸 Malcious
    2010.09.12
    매크로 아무리 제재 당해도 현재 고렙 매크로들은 제재가 아예 안되며, 저렙 매크로는 몇명 사라질뿐 게속 생성되서 매크로 돌리고 있습니다. 억울하면 매크로 하라 이겁니다. 너무 기대하며 기다려줄 필요없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