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서버와의 연결실패 연속 7번

하이아칸 캐드캠 2010-09-11 23:32 414
캐드캠님의 작성글 2 신고

게임하지말라는거지 그치?

 

전체 댓글 :
2
  • 란지에
    하이아칸 Malcious
    2010.09.12
    테일즈위버는 화분으로 번돈으로 개발하고 구식서버를 바꿔야 하는데. 옛날 서버를 계속 돌리니깐 말이죠. 구식은 많은 클라이언트를 받다보면 싱크로 확률이 많이 떨어집니다.
  • 란지에
    하이아칸 Malcious
    2010.09.12
    저 역시.. 아까전부터 서버와의 연결실패 계속 되서 하다가 포기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