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셀평 6 기차 매크로들..내가 책임질수 있눈뎅..

하이아칸 미르넬˙ 2010-09-11 23:23 485
미르넬˙님의 작성글 5 신고

셀평 6 입구부터 끝까지 만랩 무딜 티치 한 20개 깔아 노면 기차 메크로들 멀뚱멀뚱 서 있다가 하루 지샐텐데..그렇게 1주일만 하면 거기 기차 매크로들 전멸..

나 한테 맡기면  가능 하지 않을까? 다만 나도 매크로를 해야 한다는..ㅎㅎ

그래도 20여개로 백여개 이상 막으면 성공 아닌가 싶습니다만..

 
전체 댓글 :
5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09.12
    ....헐...ㅇㅁㅇ...중국매크로든 한국 매크로든 들다 매크로..둘다 안좋음...불법 프로그렘..
  • 이스핀
    하이아칸 리비
    2010.09.12
    ㅋㅋㅋㅋㅋㅋㅋ한국 티치엘들이 쓰는 매크로가 훨씬 후달립니다 여러분 ㅋㅋㅋ
  • 티치엘
    네냐플 치어리더
    2010.09.12
    중국메크로들에게 한국메크로의무서움을 보여주셈 진짜 단합이필요함 한국메크로 티치들 매수해가지고 ㅡㅡ
  • 티치엘
    네냐플 칸타빌레、
    2010.09.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조슈아
    네냐플 아나린
    2010.09.12
    글쓴이 매크로 인ㅋ증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