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운영자님....

네냐플 ―― 2010-09-11 21:00 430
――님의 작성글 1 신고

운영자님...

 

운영자님이 해야 할일은 게임이 아무탈 없게 진행된느지 실시간 모니터링 하는거 아닙니까?

 

왜 1:1 넣어도 아무도 없고 맨날 몇일 반응도 없으시네요.

 

1:1시스템이라는게....거부 해놓을걸수도 있고 운영자님한테는 안가도록 프로그래밍 되있는지 어떤진 모르지만

 

게임에 상주 하면서 모니터링 하고 계시면 연락을 할 방법이라도 말을 해주던지 ..........

전체 댓글 :
1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9.11
    만약 1:1열어놓으면 연락 당연히 넘쳐나고요;; 맨날 쪽지포화상태뜨는건 정말포화라서 그런거같고요 ;;; 그러니 게임상으로는 소통할 수가 없죠 당연히... 운영자 떴다 하면 사람들 렉 잔뜩걸릴만큼 쫓아가는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