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방금 두배좀 할라고 들어왔더니
또 이러시네 운영도 못하면서 몰 이렇게 복잡하게 만든대
이벤트하나에 이런식으로 오류나는 게임이 요즘에 어딨습니까
아무리 운영잘해도 욕먹는데 현실인데
이런식으로 운영해도 살아남는것도 신기한대 ..
앵간하면 신경좀 쓰세요 끝낼꺼면 빨리 끈내던가
- 전체 댓글 :
- 0
방금 두배좀 할라고 들어왔더니
또 이러시네 운영도 못하면서 몰 이렇게 복잡하게 만든대
이벤트하나에 이런식으로 오류나는 게임이 요즘에 어딨습니까
아무리 운영잘해도 욕먹는데 현실인데
이런식으로 운영해도 살아남는것도 신기한대 ..
앵간하면 신경좀 쓰세요 끝낼꺼면 빨리 끈내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