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답답하네요

하이아칸 크루피에 2010-09-11 20:32 407
크루피에님의 작성글 0 신고
그냥 팀같은거 버리고 걍 2배 하면 될거아닌가?  프로그래밍도 재대로 못하면서 왜 복잡하게 해서 서로 짜증나게 하는지 이해가 안가네.  경험치 2배 준다고 넥슨이 금전적으로 손해 보는것도 아니고.  지금 된다는것도 둘이서 하나 잡으면 그 몹 경험치가 두배된걸 두명이 나눠갖는건데.  보통때보단 대충 2배 더 빨리 잡긴 하겠지만 딱 잡고놔서 경험치 보면 보통때랑 비슷해서 실감도 안나고 진자로 더 빠르긴한지 모르겠고.  어차피 2배 줄거면 시원하게 딱 눈에 보이게 두배 주지 정말 짜고 찌잘하다 넥슨.  그리고 주말인데 그냥 주말 하루종일 주지...... 왜 본인들 입장도 안좋게 만들고 유저들도 짜증나게 만드는지 이해가 도저히 안가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