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냥 팀같은거 버리고 걍 2배 하면 될거아닌가? 프로그래밍도 재대로 못하면서 왜 복잡하게 해서 서로 짜증나게 하는지 이해가 안가네. 경험치 2배 준다고 넥슨이 금전적으로 손해 보는것도 아니고. 지금 된다는것도 둘이서 하나 잡으면 그 몹 경험치가 두배된걸 두명이 나눠갖는건데. 보통때보단 대충 2배 더 빨리 잡긴 하겠지만 딱 잡고놔서 경험치 보면 보통때랑 비슷해서 실감도 안나고 진자로 더 빠르긴한지 모르겠고. 어차피 2배 줄거면 시원하게 딱 눈에 보이게 두배 주지 정말 짜고 찌잘하다 넥슨. 그리고 주말인데 그냥 주말 하루종일 주지...... 왜 본인들 입장도 안좋게 만들고 유저들도 짜증나게 만드는지 이해가 도저히 안가네........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