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기여도한 사람들은 인간취급도안하냐?

네냐플 정종철 2010-09-11 19:20 466
정종철님의 작성글 0 신고

뭐이딴 개같은 이벤트가다있어 이벤트 공지에 써붙인 글이나 수정해라.

기여도 공평 상관없이 팀을 맺고만 잇어도 된다고? 구라치네 ㅡㅡ 넥구라 같으니라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