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번에 곰곰히 생각해 봤는데..
가끔 공지에 어디서버에 215제 무기가 많이 풀리고 어디서버는 쬐~~금 풀려서
어디서버에 드랍율을 높인다니 어짼다니..뭐 이런것보다
뭐 아직은 활성화가 안됐지만 통합서버 pvp 시스템인 실버스컬도 있고
이럴바에는 차라리 통합서버 아이템 거래 지역을 만들면 어떠할까 합니다.
서버이동과 더불어서 아이템 이동시에도 편리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보통은 서버를 옴길때 뭐 게임서버간의 환경을 고려해 옴기는 사람들도 있겠지만은요.
서버를 옴길때 월래 서버에서 아이템을 처분 (매니아나 베이로) 처분하여
옴겨갈 서버에 아이템을 (매니아나 베이로) 사는 경향이라.
먼저 서버간의 아이템 수량에 따라 시세차이가 심하다는 이유하나만으로도
손해가 극심할뿐만 아니라 매니아 베이등 유저거래 중계싸이트의 수수료만해도 5%나 되기때문에
추가적으로 현금을 입금시키야 하는 손해도 발생하죠.
흠 그냥 통합적인 거래존을 하나 만드는건 어떤가 싶은데..
뭐 돈을 좋아하는 넥슨도
거래장소로 입장시 100원정도의 일정캐시를 소모해서 입장시키는 등의 방안으로 바뀌다면
부가적인 수익을 올릴수 있는 게임사나 유저싸이트에 몇천원의 수수료를 내줘야 하는 유저입장에서도
반가움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렇게 하면 거래게시판에도 서버명을 적어가면서 어디서버 뭐를 사겠다니 팔겠다니 하면서
서버명을 적어가며 아이템을 파는 진풍경은 안나와도 될 듯 합니다.
그냥 혼자만의 고찰 이었습니다.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Aring2010.09.11물가가 뭔지 부터 검색 ㄱㄱ -
네냐플 코피나2010.09.11그냥 혼자만의 고찰로 남기를.. -
하이아칸 충열2010.09.10생각없네 -
하이아칸 〃NalRa〃2010.09.10이렇게하면 각각서버 시세엄청다른데 혼란이 오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