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이래서야 신뢰하고 게임하겠습니까?

네냐플 천공빛마계 2010-09-11 00:57 532
천공빛마계님의 작성글 5 신고

아니.. 오랜만에 즐거운 마음으로 접속을 해보니

접속방법이 조금은 바뀌어서 아 많이좋아졌구나 라고 햇는데

접속을 해보니 이건무슨 장난똥꾸멍빠는것도아니고  아주그냥 아이탬이 싹사라졌더군요 ?

뮤나 다른게임들을봐도 한일년이상 접속안하다가 접속을해도 아이탬등 다그대로있기마련인데 말이죠?

이래서야 테일즈위버라는게임을 신뢰하고 즐길수 있을까요 ?

게임이라는게 원래 그게임을 하면서 스트레스도 풀고 즐기라고 만드는게 아닌가요 ?

근데 기분좋게 들어온사람 기분 더럽게 만드는 건뭔지 궁금하네요 ?

게임에 활성화도 중요하지만 캐쉬탬만드실시간에 보안도 좀 걱정하시고 하셨으면 좋겟네요

그리고 게임을 만드실때 해커들이 드나들수 있도록 게임의 구멍을 일부로 만드시는건가요 ?

이렇게 사람기분 나빠지게요 ? 아니 내가 캐쉬를 안한것도 아니고 ㅡㅡ 이렇게 해킹당해서 접는다고해도

캐쉬 다시 안돌려줄꺼잖아요 ? 일단먹은돈이니까요 ? 그죠 ? 근데 만약에 이걸 보상안해준다고하면

그쪽은 그냥 안해준다고 일단 그쪽 의사로 지른거니까 어쩔수없다하면 그만이지만

이걸 보상안해준다고하면 우리는 어떻할까요 ? 그냥 눈뜬채로 아이탬은 해킹당하고 캐쉬로 돈은돈대로쓰고

이런건 생각해 보셧어요 ? 혹여나 생각 안해보셧다고 하신다면 조금은 반성을 하셔야할거같고요

아무리 그쪽분들은 돈을벌기위한 수단으로 만드신게임이라고 할지라도 그렇게해서 이용해 돈을 버시는거라고 해도

정말로 좋은게임을 만들기를 원하시는건지 아니면 단지 돈을벌기만을 위하시는건지도 생각해보셨으면 좋겟구요

혹여나 돈을 벌기위해 만드셧다고 하신다해도 해킹이 뭡니까 해킹이 ㅡㅡ 이래서야 유저들이 마음놓고

게임을 할수있겟어요 ? 아주군대로 가버리면 다해킹당하는거네요그럼? ㅋㅋ 사정있어서 접속못해도

아주 해킹당할 각오하고 접속못하고요 ? 그건아니라고봐요 아무리해도 이게임이 없어지기 전까지는

유저들의 아이탬 캐릭정도는 항상보안이 유지돼고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고요

해킹당한사람들의 보상은 당연히 이루어져야 한다고봐요 그이유는 뭐냐면요

게임을한 유저들은 이게임을할때 단지 이게임이 재밌어서도있겠지만 이게임이 해킹을 안당할거라는 가정하에 하기때문이죠

만약에 해킹이 막당하는 게임이라고 한다면

그누구든지 이게임을 안하겟죠 ? 물론하시는 분들도 있겟지만 이게임을 하면서 해킹이란걸 배제하고

하는거니까요 그런데 이렇게 해킹을 당하면 기분이 그렇게 좋지는않죠. 솔직히 이런걸 경찰서에다가

신고할수있다면 해버리고싶네요 보상은 당연히 해주셔야 한다고보고요

만약 보상이 안된다고 한다면 저도 뭐라도 해볼겁니다. 당연히 되어야 한다고 봐요

그리고 게임을 운영하실때 게임의 활성화도 중요하지만 정작중요한건 보안문제가 1순위가

되어야 한다고 봅니다.

전체 댓글 :
5
  • 티치엘
    네냐플 NoZero
    2010.09.11
    시끄럽고 그쪽 보안이 허접한거 게임 10년째하면서 한번도 해킹이란거 안당해봤다 ㅋㅋㅋㅋ
  • 이스핀
    네냐플 아소핀
    2010.09.11
    그건그렇고 화난다고 이런식으로 까는건 좀 아니라고 봅니다. 뭐 텔즈가 복구 잘 안해주는건 널리 알려진 사실이지만 보안자체는 신경을 써도 해커들이 다들 뚫어버리기 때문에... 손을써도 털릴사람은 털린다 이말이죠
  • 이스핀
    네냐플 아소핀
    2010.09.11
    던파해킹앞에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라는 개드립은 ㅈㅅ 무튼 텔즈 해킹이 매우 심각한 편이죠... OTP없던 시절에 접었다가 돌아와보니까 템이 모두 증발했다거 하는 상황은 꽤나 빈번한 일이구요...
  • 보리스
    네냐플 천공빛마계
    2010.09.11
    그매우적은사람이저인가보네요 그래서 더화가나는군요
  • 티치엘
    네냐플 손우영
    2010.09.11
    저는 5년만에 게임했는데도 고스란히 남아있었는데요 본인 보안철칙에 문제가없는지 확인해보세요 ^^ 운영자탓만 하지말구요. 멀쩡한 게임 유저가 해킹을 당하는케이스는 매우 적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