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진<--- 이분 제제좀 해주세요 -0- 하루이틀도 아니고 시도때도없이 메테오 매클돌리네요;
사람들 말로하면 안들으니까 제대로 한방먹여주세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아르테미스2010.09.10증거자료를 수집하셔서 버그리포팅에 있는 이메일 보내기로 신고를 해주시면 접수 할꺼에요
1
이진<--- 이분 제제좀 해주세요 -0- 하루이틀도 아니고 시도때도없이 메테오 매클돌리네요;
사람들 말로하면 안들으니까 제대로 한방먹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