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포만감 시스템을 도입하는거임 ㅇㅇ
포만감이 떨어지면 공속이속데미지등등 감소하고 일정시간 지날때마다 hp에 비례한 체력이 빠짐
물론 다빠지면 뒈짐 ㅇㅇ
이 포만감을 체우는 음식은 캐쉬샵에서 살수있으며(물론 공짜)
넥슨회원인증을 해야살수있음 (폰인증이라던지 보안카드라던지 ㅇㅇ)
이정도면 짱깨는 막을수 있지 않을까싶은디??
어떰?
- 전체 댓글 :
- 7
-
하이아칸 헤이디스2010.09.11그보다 해외 사람들은 좀 힘들듯 -
네냐플 트라이2010.09.10앗?!?!...프로텍터님?!?!...프로텍터님께서..글을 다올리시네..;;ㅇㅅㅇ;;..낮에 좀 만납시다..클장님..ㅍㅅㅍ..;ㅂ;....어쩄든..그런거..있음..더..불편 할것 같은;;; -
네냐플 인벤셔틀2010.09.10문제는 짱깨들이 어디선가 다 구해온다는거.. -
하이아칸 Right「S」2010.09.10그거생기면 텔즈유저 다접습니다 ㅋㅋㅋㅋㅋ -
네냐플 NoZero2010.09.10그런게 통할까요 그람존에 있는 나야도 맞으면 포션먹으면서 안죽는데.. -
네냐플 초보자의증표2010.09.10ㅋㅋㅋ프로텍터말 빙고ㅋㅋㅋㅋ -
네냐플 프로텍터2010.09.10넥슨이 그런 걸 무료로 팔 것 같나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