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메크로 막기 이건어떰???

네냐플 옥기린 2010-09-09 23:24 575
옥기린님의 작성글 7 신고

포만감 시스템을 도입하는거임 ㅇㅇ

포만감이 떨어지면 공속이속데미지등등 감소하고 일정시간 지날때마다 hp에 비례한 체력이 빠짐

물론 다빠지면 뒈짐 ㅇㅇ

이 포만감을 체우는 음식은 캐쉬샵에서 살수있으며(물론 공짜)

넥슨회원인증을 해야살수있음 (폰인증이라던지 보안카드라던지 ㅇㅇ)

이정도면 짱깨는 막을수 있지 않을까싶은디??

어떰?

전체 댓글 :
7
  • 클로에
    하이아칸 헤이디스
    2010.09.11
    그보다 해외 사람들은 좀 힘들듯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09.10
    앗?!?!...프로텍터님?!?!...프로텍터님께서..글을 다올리시네..;;ㅇㅅㅇ;;..낮에 좀 만납시다..클장님..ㅍㅅㅍ..;ㅂ;....어쩄든..그런거..있음..더..불편 할것 같은;;;
  • 루시안
    네냐플 인벤셔틀
    2010.09.10
    문제는 짱깨들이 어디선가 다 구해온다는거..
  • 밀라
    하이아칸 Right「S」
    2010.09.10
    그거생기면 텔즈유저 다접습니다 ㅋㅋㅋㅋㅋ
  • 티치엘
    네냐플 NoZero
    2010.09.10
    그런게 통할까요 그람존에 있는 나야도 맞으면 포션먹으면서 안죽는데..
  • 티치엘
    네냐플 초보자의증표
    2010.09.10
    ㅋㅋㅋ프로텍터말 빙고ㅋㅋㅋㅋ
  • 보리스
    네냐플 프로텍터
    2010.09.10
    넥슨이 그런 걸 무료로 팔 것 같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