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회피나야인데 기존에끼고있떤게
이거였거든요..
근데 챕10 하니깐 테시스갑옷주더라구요.
이거 끼는게 더 좋나요??
아님 기존에 끼던게 더 좋나요?? 물방은 테시스가 더 좋은데,,회피가 5나 차이나서 고민되네요..
추천좀,,ㅎ
- 전체 댓글 :
- 0
회피나야인데 기존에끼고있떤게
이거였거든요..
근데 챕10 하니깐 테시스갑옷주더라구요.
이거 끼는게 더 좋나요??
아님 기존에 끼던게 더 좋나요?? 물방은 테시스가 더 좋은데,,회피가 5나 차이나서 고민되네요..
추천좀,,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