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나야 질문요!

하이아칸 x레이x 2010-09-09 19:58 421
x레이x님의 작성글 0 신고

회피나야인데 기존에끼고있떤게

이거였거든요..

근데 챕10 하니깐 테시스갑옷주더라구요.

이거 끼는게 더 좋나요??

아님 기존에 끼던게 더 좋나요?? 물방은 테시스가 더 좋은데,,회피가 5나 차이나서 고민되네요..

추천좀,,ㅎ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