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랜만에 테일즈 설치후 들어가보니까
서버목록 고르는거랑 캐릭고르는대서부터 먼가 그래픽이 이상하더니
접속해보니 요론상태;;
지금 쓰는컴퓨터로 작년에 깔짝 햇던기억있는대
그떈 멀쩡햇거든요 ;;
해결책 아시는분들 좀알려주세요
그래픽은 4870 씁니다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칸2010.09.10랜더링 바꿔도 변함이없더군요..; -
네냐플 트라이2010.09.09허억!!!!ㅇㅁㅇ!!!..그..그림자만 있다!!ㅇㅁㅇ!!무..무서워지는..이 느낌..;;(전..그저..리엑션만..;;죄송..;;) -
네냐플 SpiritWolf2010.09.09렌더링타입 딴걸로해보세요 그래픽카드문제같은데;;; 아님 그래픽드라이버를 다운그래이드해보시면 될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