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이거 원인 아시는분!!

하이아칸 2010-09-09 20:08 583
칸님의 작성글 3 신고

 

오랜만에 테일즈 설치후 들어가보니까

서버목록 고르는거랑 캐릭고르는대서부터 먼가 그래픽이 이상하더니

접속해보니 요론상태;;

지금 쓰는컴퓨터로 작년에 깔짝 햇던기억있는대

그떈 멀쩡햇거든요 ;;

해결책 아시는분들 좀알려주세요

그래픽은 4870 씁니다

전체 댓글 :
3
  • 란지에
    하이아칸
    2010.09.10
    랜더링 바꿔도 변함이없더군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09.09
    허억!!!!ㅇㅁㅇ!!!..그..그림자만 있다!!ㅇㅁㅇ!!무..무서워지는..이 느낌..;;(전..그저..리엑션만..;;죄송..;;)
  • 나야트레이
    네냐플 SpiritWolf
    2010.09.09
    렌더링타입 딴걸로해보세요 그래픽카드문제같은데;;; 아님 그래픽드라이버를 다운그래이드해보시면 될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