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아니 왜 서버가 테스트서버로 접속이되죠?

하이아칸 시간의법칙 2010-09-09 17:57 516
시간의법칙님의 작성글 1 신고

다른 서버가 없어졌네요//

서버 점검할때 들어가본게 실수였나보네요/

짜증납니다/

전체 댓글 :
1
  • 밀라
    네냐플 나오나오
    2010.09.10
    그거 다시 깔면 되요;;저도 그랬었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