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우나 이스핀이 이번에 상향되서 무자본으로 키울 수 있다는데 그게 사실임 ?
- 전체 댓글 :
- 10
-
네냐플 고기먹고죽자2010.09.04전 무자본으로 시작해서 리플까지꼇음. 무자본으로가도 문제없어요.대신 템은 좀 구리지만. -
하이아칸 르나르2010.09.04ㅋㅋㅋ하여튼 오래된 게임 유저들은 근성만 쩔어져서는.. 딴겜 유저들이 보기엔 이게임은 무자본은 걍 죽어야 되는 게임입니다 -
하이아칸 Mrvica。2010.09.04시벨린우랑 이스핀은 나중에 후회할케릭임 -
네냐플 stone。2010.09.04무자본 최고는 막시민 1~105 탱커형으로 서민템만 가지고도 사냥 무리 없음 105~150까지 회피재분으로 대충대충 템 맞춰도 사냥 무리 없음 근데 150 이후부턴 막시민은 서서히 안습해짐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9.03무자본으로 마총 105~200까지 갈 수 있습니다(←너혼자 갔잖아?!,, --;) -
하이아칸 강산이2010.09.03105~125까지는 무자본 버티기 가능하실텐데 ;; 신규 퀘스트 덕분에 52까지 장비 맞추면 105까지 가구요 .. 세이라 무기는 전혀 안비싸요^^ -
네냐플 트라이2010.09.03헐..님들..갑부?!?!?;ㅂ;...어쨌든 캐릭키우다보면..절로 돈벌어져요...단..초반이 어려울뿐..초반이라..힘내세요..^ㅁ^;;전 이런말밖에 못하네요..즐거운 테일즈하세요~ -
네냐플 추바2010.09.03무자본이 어떤얘기신지 현질을 말하시는거면 현질할필요없습니다 현질없이 만렙도찍어요 -
네냐플 『tear』2010.09.03105~125까지는 무자본 버티기 가능하실텐데 ;; 신규 퀘스트 덕분에 52까지 장비 맞추면 105까지 가구요 .. 세이라 무기는 전혀 안비싸요^^ -
네냐플 니엠창2010.09.03무자본으로 못키우는 캐릭터 없는데요;; 꼭 자본있어야 캐릭터 키운다라는 개념 버리세요 텔즈는 돈벌기 줜니 쉬운겜이니 그저 자본 없으면 힘들다 그뿐이지 시벨린이 상향된건 맞아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