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거래금지 풀어주세요 --

네냐플 샤를¢ 2010-09-03 20:04 434
샤를¢님의 작성글 3 신고

아니 접속을하는대 갑자기 거래정지가 걸리네요 -- 빨리풀어주세요

 

머하는건지참나 

전체 댓글 :
3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9.03
    그거 튕겼는데 아직도 캐릭터 접속중으로 나타났을 때, 후딱 접속해버리면 그렇게 되거든요,,일단 100분 기다리시고 나중에 '현재 접속중입니다'문구 뜨면 기다리거나 다른id?로 들갔다나와보세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09.03
    전..이유도 안알려주고..아이디제재..뭐지..;ㅂ;..거래..사기한적도...뭐..이상한짓도 안했어요..;ㅂ;..전..순수하게..몬스터만 죽이며 돈벌고 렙업햇을뿐인데..;ㅂ;..
  • 티치엘
    하이아칸 黑月兒
    2010.09.03
    그거 100분있다 풀린다네요 인내심으로 기다리셔야할듯() 저도 그래서 거래도 못하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