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매크로가 집중된 사냥터에 선공하지 않는 그람존과 동급인 보스몹으로 만들어주세요.
튜토리얼 무기를 제거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 전체 댓글 :
- 9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9.03트라이//ㅋㅋㅋ... 짱궈매크로도 간혹말해요 -
네냐플 트라이2010.09.03아..비밀던전 매크로들...여기..트레도 있죠..근데..그거 아세요.?이분들..매크로 아니더군요..;ㅂ;..테그터기엔...당연안걸렸지만..저한테 중국어발음을 영어로 쓰면서 1:1채팅하더군요..해석못함.. -
하이아칸 크루피에2010.09.03참고로 어떤 란지 아이디랑 마크없는 길들있는데 그사람 아이디랑 클럽 이름이랑같은데 그사람은 사이모 매크로도하고 어쩔땐 봄동 2층 4시 정령초 매크로도 자주 하더군요. 아는사람은 알듯.... -
하이아칸 크루피에2010.09.03요즘 새벽에 사이모 노가다 매크로들 죽으면 딴사람이와서 살려줘요. 매크로긴하지만 컴퓨터 여러대 켜놓고 지켜보고있는거같아요. -
하이아칸 echo。2010.09.03예전에 보스몹 수준의 몹이 도입됐었죠. 몹한테 맞으면 마을로 돌아가던가 그랬을 거예요. 근데 매크로들이 이 몹을 피하더라고요. 전체스킬 쓰는 캐릭들에겐 효과가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
네냐플 니엠창2010.09.03그거 뭐 소용없어요 ㅋ 매크로 죽는다해도 매크로 살리거나 다시옴니다 사냥터에 방해만될뿐 ; -
네냐플 붉은빛、노을2010.09.03없애야되 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루티치〃2010.09.03오를 사이모페인 광산 나야봇 찌르공사 ㅋㅋㅋ... 근데 걔는 티치로 가면 사이모페인 하나도 못먹게 할수있어요'ㅅ' -
네냐플 로빈+2010.09.03흠.. 사이모페인 광산 가보시면 그람존한테 맞아가면서 미네랄 열심히 캐고있습니다. 그것도 꼬장해서 그람존이 친거지 람존이 구석에 멍치게 박아놔요. 물론 매크로는 그람존 절대 안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