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미스틱글러브 뭘로 제련해요??

하이아칸 x레이x 2010-09-03 00:28 682
x레이x님의 작성글 5 신고

공격력 높여서 사용하는거라던데,,뭘로 제련하는건지요??

한번도 제련을 해본적이 없어서 뭐가뭔지..;

전체 댓글 :
5
  • 밀라
    네냐플 stone。
    2010.09.04
    나야면 키닝 질러서 3띄우면 4찔인데 돈이 아깝다 그냥 찔 높은 크리링 사셈 그리고 미스틱은 합회3이라 한번밖에 못지름
  • 보리스
    네냐플 니엠창
    2010.09.03
    그리고 키닝키트바르고 숫돌도지른다면 찌르기랑 베기도 올라갈수도 있겠지만 제련실패도 고려해보셔야죠 ㅋㅋ
  • 보리스
    네냐플 니엠창
    2010.09.03
    그니까 미스틱글러브 합성이 3/4라치면 숫돌 or키닝키트를 둘중에 한개만 지를수있어요 .. 3/4에서 숫돌을 지르셧으면 max가되고 제련이 불가가됩니다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x레이x
    2010.09.03
    그럼,,키닝키트 한번바르고나서 숫돌바르면 찌르기,베기 둘다 올라가나요?
  • 보리스
    네냐플 니엠창
    2010.09.03
    찌르기 아니면 베기 or 마공요 .. 찌르기라면 키닝키트(?) 베기라면 숫돌;; 마공이라면 마공 소 중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