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공격력 높여서 사용하는거라던데,,뭘로 제련하는건지요??
한번도 제련을 해본적이 없어서 뭐가뭔지..;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stone。2010.09.04나야면 키닝 질러서 3띄우면 4찔인데 돈이 아깝다 그냥 찔 높은 크리링 사셈 그리고 미스틱은 합회3이라 한번밖에 못지름 -
네냐플 니엠창2010.09.03그리고 키닝키트바르고 숫돌도지른다면 찌르기랑 베기도 올라갈수도 있겠지만 제련실패도 고려해보셔야죠 ㅋㅋ -
네냐플 니엠창2010.09.03그니까 미스틱글러브 합성이 3/4라치면 숫돌 or키닝키트를 둘중에 한개만 지를수있어요 .. 3/4에서 숫돌을 지르셧으면 max가되고 제련이 불가가됩니다 -
하이아칸 x레이x2010.09.03그럼,,키닝키트 한번바르고나서 숫돌바르면 찌르기,베기 둘다 올라가나요? -
네냐플 니엠창2010.09.03찌르기 아니면 베기 or 마공요 .. 찌르기라면 키닝키트(?) 베기라면 숫돌;; 마공이라면 마공 소 중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