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접속실패 이거뭥미

네냐플 창조시 2010-09-01 16:52 527
창조시님의 작성글 4 신고
왜 서버선택창이 안뜨고 접속실패뜨는거임 나만그럼?
전체 댓글 :
4
  • 란지에
    네냐플 오홍련
    2010.09.01
    캐쉬는 질렀는데 ...- -머지?
  • 나야트레이
    네냐플 『미로』
    2010.09.01
    케쉬템하나때문에 이런건가 ㅡㅡ
  • 막시민
    네냐플 우현현우
    2010.09.01
    저도;; 접속할 수가 없네요;;
  • 조슈아
    하이아칸 ★폭스★
    2010.09.01
    저도 뜸 ;;; 내 1.5배 어쩔꺼야 영자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