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개-발뭉(태도) 팔면 팔리나요??보리스,막시민 무긴데,

하이아칸 x레이x 2010-09-01 17:22 448
x레이x님의 작성글 2 신고

모리스,막시민 태도 쓰나요??

나르비크에서 파는거 못본거같아서요;

이거 시세가??걍 상점행인가요??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x레이x
    2010.09.01
    글쿤요,,,알겠어용,,,ㅋ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9.01
    태도 잘안써요 ;ㅅ;..거의 상점행?!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