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로슈5호 다음에 머써야하나요??어디서 팔죠??

하이아칸 x레이x 2010-09-01 14:49 938
x레이x님의 작성글 5 신고
이제 슬슬 로슈5호도 작게 느껴지는데,,그다음에 어떤포션쓰나요?
전체 댓글 :
5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x레이x
    2010.09.01
    감사합니다 ㅎ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9.01
    기본이 800정도고 추가회복량은DEF따라 다릅니다^^;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x레이x
    2010.09.01
    볶은가락국수 먹으면 피 몇채워줘요??
  • 막시민
    네냐플 바둥스
    2010.09.01
    가락국수쓰거나 나르비크폴리마켓->텔레포트서비스에서 수도켈티카 켈티카잡화점에서 용자무덤에서파는 마나대255사가지고가서 50개씩 다먹이면 힐링포션(특대)-레어.마나포션(특대)-레어 팝니다 한개에천시드정도
  • 조슈아
    하이아칸 기계장치의신
    2010.09.01
    볶은가락국수(벚꽃비. 렙제70) 물론 클럽아지트의 상점에서도 팝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