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아 구케릭 상향좀 시키라고;ㅡㅡ

하이아칸 Mrvica。 2010-09-01 11:31 885
Mrvica。님의 작성글 12 신고

그동안 신케릭이 판치고다니는동안

뭐 케릭터 밸런싱 생각해놓은거 하나도없음????

GM뒀다 뭐해 이럴때 써먹는거지 쫌 케릭터 밸런싱좀 맞추라고 이 곱등이 새기들아 ㅡ

조샤 고버를 개수를 줄이던지 ㅅㅂ뭐 왠만한 신급템아니면 고버한방에 원킬나는데

이건뭔 이제 막시민조차도 개털리니 시123발 막시민뿐만아니라 시벨린제외한 나머지 구케릭은 싹다 

상향 태우라고 한번에쫌 그렇게도 머리가 안굴러가냐 케릭터 밸런싱맞추는게;ㅡㅡ

아니면 신케릭을 대폭하향시키던가 넥슨 이 돈세탁같은새기들이 테일즈위버에 관심을 가져야 

뭐 되든지말든지하지 아그냥 넥슨 테일즈위버에 손때라고 이 장구애.비 같은새기들아 

게임이야 어떻게되든간에 돈만 처긁어모을 잔대가1리나 처 굴리고  

전체 댓글 :
12
  • 막시민
    하이아칸 눈물ol란
    2010.09.29
    동감동감동감
  • 조슈아
    하이아칸 기계장치의신
    2010.09.04
    ...........클로에는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반은 좋은데 그만큼 초반은 어디로가는겁니까.
  • 보리스
    하이아칸 크루피에
    2010.09.02
    절대공감
  • 란지에
    하이아칸 Mrvica。
    2010.09.02
    넥슨 내글 추천먹는거 봤지 이거보고 똑바로 고쳐나가라 테일즈위버
  • 티치엘
    네냐플 NoZero
    2010.09.01
    옳소 ㅅㅂ 신캐릭만 개강하고 이런게어딨담!!
  • 막시민
    네냐플 도박사랑
    2010.09.01
    님추천임 공감함 ㅇㅇ
  • 란지에
    네냐플 푸딩。스누피
    2010.09.01
    공감ㅇㅇ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바체스
    2010.09.01
    스킬퍼센테이지만 조정해주면 될건데 안해줘요..
  • 밀라
    네냐플 루리웹
    2010.09.01
    최고 밀라랑 폰티나도 상향해라~~
  • 막시민
    네냐플 동무옥수수
    2010.09.01
    맞는말인듯 ㅋㅋㅋ아놔 구케릭 너무 구려짐
  • 티치엘
    네냐플 레몬향기…〃
    2010.09.01
    이분 왠지... 남보원이아니라 테보원 하는중...
  • 조슈아
    하이아칸 콩이네
    2010.09.01
    옳소 ㅇㅇ 진짜 공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