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동안 신케릭이 판치고다니는동안
뭐 케릭터 밸런싱 생각해놓은거 하나도없음????
GM뒀다 뭐해 이럴때 써먹는거지 쫌 케릭터 밸런싱좀 맞추라고 이 곱등이 새기들아 ㅡ
조샤 고버를 개수를 줄이던지 ㅅㅂ뭐 왠만한 신급템아니면 고버한방에 원킬나는데
이건뭔 이제 막시민조차도 개털리니 시123발 막시민뿐만아니라 시벨린제외한 나머지 구케릭은 싹다
상향 태우라고 한번에쫌 그렇게도 머리가 안굴러가냐 케릭터 밸런싱맞추는게;ㅡㅡ
아니면 신케릭을 대폭하향시키던가 넥슨 이 돈세탁같은새기들이 테일즈위버에 관심을 가져야
뭐 되든지말든지하지 아그냥 넥슨 테일즈위버에 손때라고 이 장구애.비 같은새기들아
게임이야 어떻게되든간에 돈만 처긁어모을 잔대가1리나 처 굴리고
- 전체 댓글 :
- 12
-
하이아칸 눈물ol란2010.09.29동감동감동감 -
하이아칸 기계장치의신2010.09.04...........클로에는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반은 좋은데 그만큼 초반은 어디로가는겁니까. -
하이아칸 크루피에2010.09.02절대공감 -
하이아칸 Mrvica。2010.09.02넥슨 내글 추천먹는거 봤지 이거보고 똑바로 고쳐나가라 테일즈위버 -
네냐플 NoZero2010.09.01옳소 ㅅㅂ 신캐릭만 개강하고 이런게어딨담!! -
네냐플 도박사랑2010.09.01님추천임 공감함 ㅇㅇ -
네냐플 푸딩。스누피2010.09.01공감ㅇㅇ -
네냐플 트라바체스2010.09.01스킬퍼센테이지만 조정해주면 될건데 안해줘요.. -
네냐플 루리웹2010.09.01최고 밀라랑 폰티나도 상향해라~~ -
네냐플 동무옥수수2010.09.01맞는말인듯 ㅋㅋㅋ아놔 구케릭 너무 구려짐 -
네냐플 레몬향기…〃2010.09.01이분 왠지... 남보원이아니라 테보원 하는중... -
하이아칸 콩이네2010.09.01옳소 ㅇㅇ 진짜 공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