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나와라!!!!!
이자크나와라
이자크나오길 강추하시는분 댓글 ㄱㄱ
댓글많으면 운영자가 보고 만들어주겟지머 ㅎㅎㅎ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RozenCranz。2010.09.02저도 이자크보단 아나이스를 기대중이라서 아나이스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
네냐플 트라바체스2010.09.01겨울을 기대하겠다곤 했지만 올해라고는 하지않았으니.. -
네냐플 혈풍의눈2010.09.01ㅋㅋ 이자크도 캐쉬스킬있으면 크리 ㄱ- -
하이아칸 x레이x2010.09.01저는 아나이슨가?? 걔 나왔으면 좋겠어요!ㅋㅋ -
하이아칸 콩이네2010.09.01댓글 ㄱ 겨울때 기대하겠어요 이자크!하고 말했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