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이자크언제나와?

하이아칸 패션스타 2010-09-01 11:20 478
패션스타님의 작성글 5 신고

이자크 나와라!!!!!

이자크나와라

이자크나오길 강추하시는분 댓글 ㄱㄱ

댓글많으면 운영자가 보고 만들어주겟지머 ㅎㅎㅎ

전체 댓글 :
5
  • 란지에
    네냐플 RozenCranz。
    2010.09.02
    저도 이자크보단 아나이스를 기대중이라서 아나이스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바체스
    2010.09.01
    겨울을 기대하겠다곤 했지만 올해라고는 하지않았으니..
  • 막시민
    네냐플 혈풍의눈
    2010.09.01
    ㅋㅋ 이자크도 캐쉬스킬있으면 크리 ㄱ-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x레이x
    2010.09.01
    저는 아나이슨가?? 걔 나왔으면 좋겠어요!ㅋㅋ
  • 조슈아
    하이아칸 콩이네
    2010.09.01
    댓글 ㄱ 겨울때 기대하겠어요 이자크!하고 말했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