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어트랙션입장권 어떻게 버려요??

하이아칸 x레이x 2010-08-30 17:15 416
x레이x님의 작성글 2 신고
이거 안버려지는데;;ㅠ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x레이x
    2010.08.30
    감사합니닷ㅎㅎ
  • 조슈아
    네냐플 조샤퐁알님
    2010.08.30
    나르비크 중앙에 조금 윗쪽으로 가보시면 휴지통 있는데 거기다 버리시면 돼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