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바람의나라처럼 배극서버같은걸로 하나만들어주셨으면합니다.
무분별한 pk행위를 막기위한 패널티도 추가했으면좋겠구요 리니지1하시는분들은 대충아실꺼라 이해합니다.
솔직히 고렙되면 뭐할게없습니다 그나마 pk가 유일한 재미인데 pk도 도플가야만 할수있는시스템이 마음에안듭니다. 차라리 서버를하나더 창설해서 즐길수있게 만들어주셨으면합니다.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마코토2010.08.31잼잇겟네 -
네냐플 니엠창2010.08.31그런 서버 돌릴정도로 테위 운영자들 돈이 있을꺼같니 서버 하나 추가하고 돌리고 가동하는데 돈이 얼마나드는데 -
네냐플 브리드카일2010.08.31고렙돼면...진짜 하나같이 나르비크경비원...클플경비원...이게 멈니까?ㅜ.ㅜ -
하이아칸 네에게가는길2010.08.30실버스퀄 다시 나오면 해결이 되겠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