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pk서버하나만들어주셨으면합니다.

하이아칸 퓨리스공식샘물 2010-08-30 16:57 519
퓨리스공식샘물님의 작성글 4 신고

바람의나라처럼 배극서버같은걸로 하나만들어주셨으면합니다.

 

무분별한 pk행위를 막기위한 패널티도 추가했으면좋겠구요 리니지1하시는분들은 대충아실꺼라 이해합니다.

 

솔직히 고렙되면 뭐할게없습니다 그나마 pk가 유일한 재미인데 pk도 도플가야만 할수있는시스템이 마음에안듭니다. 차라리 서버를하나더 창설해서 즐길수있게 만들어주셨으면합니다.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마코토
    2010.08.31
    잼잇겟네
  • 보리스
    네냐플 니엠창
    2010.08.31
    그런 서버 돌릴정도로 테위 운영자들 돈이 있을꺼같니 서버 하나 추가하고 돌리고 가동하는데 돈이 얼마나드는데
  • 루시안
    네냐플 브리드카일
    2010.08.31
    고렙돼면...진짜 하나같이 나르비크경비원...클플경비원...이게 멈니까?ㅜ.ㅜ
  • 란지에
    하이아칸 네에게가는길
    2010.08.30
    실버스퀄 다시 나오면 해결이 되겠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