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사칭사기신고했습니다.

하이아칸 BaLLade 2010-08-30 17:22 487
BaLLade님의 작성글 4 신고

10년이넘은회사의 고객센터.

고객센터에서 하는일이 고작 로그내역조사밖에 못한다는게 말이나됩니까?

고객센터를 욕하는것이아닙니다. 고객센터의 직원은 시키는것만 할 수 있고

할수있는 재량이있기때문에 넥슨이 문제인것입니다.

고객센터에 급한마음에 전화를했더니 버그리포팅에 작성해서 답변을 기다려라 인데

우리나라정서가 느긋느긋한정서도아니고

언제 그 답변 기다리고있으란말이죠?

사칭사기범을 잡는게 시간대도 확실히알고있기 때문에 그 시간대에 거래내역만 조사하면

그 아이템들이 간 사람만 잡아내면 금방해결되는것인데

만약에 이것도 거래내역은 남지않는다 조사 불가능하다, 라고 답변이나온다면

유저여러분 모두다 생각해봐야됩니다. 이게임을 정말로 할지말지를 말입니다.

전체 댓글 :
4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08.30
    ..사이버수사대...ㅎ...오오오...좋은 방법인듯..+ㅎ+..(번쩍..)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8.30
    안되면 사이버수사대에라도 ...
  • 란지에
    하이아칸 네에게가는길
    2010.08.30
    왜이리 사칭사기를 잘당하는지 안타깝네요;;
  • 란지에
    하이아칸 네에게가는길
    2010.08.30
    고객부주의로 인한 아이템 분실은 안해줄텐데 일반 해킹도 거의 안해주는 판굿에;;; 사칭사기 방지법은 그냥 아이템 주고 받을때 친구창으로 클릭해서 아이템 올라갔는지만 확인하면 되는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