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베때부터 시작해서 유료화기간동안 테썹에서 놀다가
부분유료화로 바뀌고나서 꾸준히는 못하고 하다가 접고 하다가 접고 그랬는데요
오랜만에 친구녀석이랑 같이 새로 해보려고 시작했더니..
매크로가 극성이더군요..
특히 크평 1-3은 국내유**지 가담해서 메크로 삼매경이고.. (메테오때문에 화면이 쿵쾅거려서 더 짜증..)
셀평6 또또 나오는 지역도 국내유**지 가담중이고..
그.. 속삭임의해안 3인가..
예전부터 매크로의 성지였던 그곳도 메테오파티더군요.. 국내유저도 마찬가지구요
더 웃긴건
막 원같은 오오라가 감도는게 2차각성 이던가요?
아무튼 각성한 티치엘이 막 이동해가면서 (안한지 오래된터라 뭐로 그러는건지도 모르겠네요)
메테오쓰고 다니는데 한숨이 나오더라구요 ㅋㅋ
각성한 국내유저가 한다는짓이 크평 1-3에서 매크로라니 ㅋㅋ
다른 티치엘년은 지가 짱개 아니라고 간판에 써놓고는 열심히 매크로 돌리더군요
그년은 테스터기 쓰니깐 걸려서 튕겨진건지 없어지던데 (걸리면 어찌되는건가요..)
또.. 수동 1-1에선
클럽마크 단 클럽의 클마인가.. (거기서 사냥하던분이 그 매크로유저 클마라고 하던데..)
그런 작자가 매테오쓰고 돌아다니더라구요
이젠 매크로주제에 베리까지 탐내는데다..
제가 베리따고있으니깐 와서는 몰래 베리 먹더니
저한테 자꾸 교환으로 베리 올리더군요
제가 안받으니까 1:1로 go out 이라던데.. ㅋㅋ
(짱개 따위에게 동정받았음... ㅋㅋ)
뭐 아무튼.. 요점은..
짱개들 못막는다 칩시다..
근데 거기서 꼭 국내유저가 그걸 같이 거들어야 되나요?
그것도 각성까지 해놓고 그래야 하는건지..
매크로 잡는데 도움은 못줄망정.. 그따위로 살진 맙시다
게임 돈버는데 눈이멀어 짱개랑 다를바 없는 ㅄ짓이나 하고 있으니..
ps 어느 클럽인지 굳이 언급은 안하지만.. 그 티치엘끼리 뭐 어쩌자는식의 내용을 적어놓은 길드..
반성좀 하세요.. 매크로유저 두어명 있는것같더만.. 30명 제한에 29명 있고 분위기상 클원 다 티첼일것같은데.. 같은 아노썹끼리 좀 조심좀 합시다? 니들 클만큼 컸으니 저렙들 밟아도 된다 이건가??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루네트2010.09.05...잡법티치 키우는데 레벨업하기 힘들다고 했더니, 친구가 그러면 공법재분하고 셀바스에서 메테오 돌리라고 하더군요. 에휴, 유저들까지 메크로에 혈안이 되어있으니 원. -
네냐플 ‥〃風〃‥2010.08.31에휴...쪼매 너무하네..ㅋㅋ 매크로들 ㅋ 그래도 필라던전은 보니까 2층에만 매크로있던데... 아닌가..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8.30필라에도 매크로있다고합니다.,(...) -
네냐플 바둥스2010.08.30저렙때는 필라이온던전이 좋은거 같네요 1~4층 레벨도 고루분포되있고 매크로없어 매크로피하기 젤좋은듯 안습셀바스 크덴 속삭임 봄동 시동..대표적 매크로장소들 위장소들 초보분들은 가지말라고 시스템메세지 띄워줘야함..ㅋㅋ -
네냐플 트라이2010.08.30으으으...각성매크로라...;;;;그나마...매크로테스터기가..된다는게신기..ㅇㅂㅇ...아..한국 매크론..잘..걸리던가..ㄱ-..아아아....매크로가 없어지는 그날까지 매크로는 계속된다~(?)=ㅎ=~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8.30막 이동해가는것=아기신깃(캐시템)입니다..맵상에서 랜덤으로이동하죠.. ㅡ.ㅡ;하여간 넥슨 돈벌어먹으려고 그런템을팔다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