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하이아칸분은 개기면팹니다←이클럽(유저이름동일)클경사기

하이아칸 놀탱이 2010-08-30 01:27 461
놀탱이님의 작성글 5 신고

첨에 클경올릴때 계속 돈주는거 미루더니 결국엔 강탈시키더니;;

 

1:1걸어도 말이없길래 나르비크 은행앞으로 지나가다가 만낫습니다;;;

 

욕을하기 시작하는데 ㅎㅎ 제가 경치를 47만까지 올렷거든요 50:1루요;;

 

정확힌 거의 48만인데;; 여기 스샷에 클럽에 잇는게 분명히 잇는데 이러네요;;;

 

하이아칸 유저분들 이분 조심하시길;; 뭐 자기가 인맥도 많고 그래서 사기치겟냐고

 

하던데 정말 방귀뀐놈이 성낸다는게 틀린말이 아닌듯;;; 특히 클경용병뛰시는분들 조심하세요


정말 무자본으로 보리스키우는중인데 계속 접고싶게하네요..ㅜ.ㅜ

전체 댓글 :
5
  • 란지에
    네냐플 푸딩。스누피
    2010.08.31
    아아 저 분 유료서폿 사기로도 이름 날리시던!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08.30
    뭐...저런....ㄷ....허!..뭐저런..족같은...(험한말..죄송;;;)하이섭에다..아이디 하나 만들려했는데..;;;포기..;ㅂ;..
  • 보리스
    하이아칸 멜파메
    2010.08.30
    하여튼 하칸 초딩 참 많아~
  • 밀라
    하이아칸 쪄퐈쪄퐈
    2010.08.30
    저사람 가끔 봤는대 ㅡㅡ; 클럽이름부터가 심상치 않았음
  • 보리스
    하이아칸 놀탱이
    2010.08.30
    좀 이상하게 나오긴햇는데;; 정말 저같은일이 없엇으면 합니다 진짜 접을뻔햇네요;; 무자본화이팅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