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아노마라드 사기꾼ㅋㅋㅋ아놩

네냐플 의천군、 2010-08-30 00:18 457
의천군、님의 작성글 5 신고

아유일심 <<<<<<<<<<<<<<<<<<<<<<<<<<<<<<<<<<<<<<<<<<

사기당한저도 한심하궁요....ㅋㅋㅋ

리날 4600 삼 <<< ok

4599987  450만...ㅋㅋ아 13원이모자라데....템하나얹어주고....450만에리날을팔았녬훗훗

전체 댓글 :
5
  • 시벨린
    네냐플 의천군、
    2010.09.01
    어쩌겠어용 ㅎㅎ 하하...
  • 조슈아
    네냐플 ‥〃風〃‥
    2010.08.31
    헛... 이거는... 부주의한 잘못이신듯...그래도.. 그렇게 일부러 올리신 분도 잘못하신거같네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싸일렉스
    2010.08.30
    헐..;;;; 잘 좀 살피고 하시지...저러고도 잘 댕기나보군여..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x레이x
    2010.08.30
    헐;;
  • 티치엘
    네냐플 코코라니아
    2010.08.30
    오늘 아침 9시 20분쯤에 로그인하자마자 나르비크 은행에서 아유일심 리날 장비하고 있는거 봤음요 ;ㅁ;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