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아노마라드 서버 사기꾼 (사과) 조심하세요.

네냐플 햐비〃 2010-08-30 12:07 391
햐비〃님의 작성글 4 신고

 

 

정말

 

어이가없네요.

 

일주일 가까이 풀어빌메안켈을 구입하려고

 

외치기도 수없이 날리고

 

흥정도 여러번 했따 실패하고

94 마공 메안켈을 판다하여

흥정보고

 

거래를 했는데요.

 

 

인벤이 다 찾다면서 안켈을 먼저 받고

 

그 후에 플윙과 시드를 달라 하더라구요.

 

철썩같이 밑고

 

안켈을 올렸을대 저는 확인 눌렀다 생각했지만

 

취소를 한거더군요.

 

물론

 

제대로 확인안한 제 잘못이 크다는건 알겠지만

 

각성도하고

 

템도 풀템인 사람이

 

이런식으로 사람을 엿먹인다는게

 

참으로 황당하고

 

어이가없고

 

 

그 장비에 이런식의 인심으로 살아간다는게

 

안타깝기까지 하더군요.

 

 

지금은 화가 난다기보단

 

그저 어이가없고

 

저같은 분들이 다신 없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글 올립니다.

 

(사과)

 

라는 각성 티치엘을 조심 하세요.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루네트
    2010.09.05
    그사람 유명해요... 몇 년 전에도 본 것 같은데요 그사람 ㅋㅋㅋㅋ
  • 조슈아
    네냐플 ‥〃風〃‥
    2010.08.31
    네. 조심하겠습니다!
  • 조슈아
    네냐플 조샤퐁알님
    2010.08.30
    유명해요ㅋㅋㅋ
  • 시벨린
    네냐플
    2010.08.30
    그런 사기꾼 몇명더 보이던데... 조심 또 조심 해야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