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정말
어이가없네요.
일주일 가까이 풀어빌메안켈을 구입하려고
외치기도 수없이 날리고
흥정도 여러번 했따 실패하고
94 마공 메안켈을 판다하여
흥정보고
거래를 했는데요.
인벤이 다 찾다면서 안켈을 먼저 받고
그 후에 플윙과 시드를 달라 하더라구요.
철썩같이 밑고
안켈을 올렸을대 저는 확인 눌렀다 생각했지만
취소를 한거더군요.
물론
제대로 확인안한 제 잘못이 크다는건 알겠지만
각성도하고
템도 풀템인 사람이
이런식으로 사람을 엿먹인다는게
참으로 황당하고
어이가없고
그 장비에 이런식의 인심으로 살아간다는게
안타깝기까지 하더군요.
지금은 화가 난다기보단
그저 어이가없고
저같은 분들이 다신 없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글 올립니다.
(사과)
라는 각성 티치엘을 조심 하세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루네트2010.09.05그사람 유명해요... 몇 년 전에도 본 것 같은데요 그사람 ㅋㅋㅋㅋ -
네냐플 ‥〃風〃‥2010.08.31네. 조심하겠습니다! -
네냐플 조샤퐁알님2010.08.30유명해요ㅋㅋㅋ -
네냐플 띠2010.08.30그런 사기꾼 몇명더 보이던데... 조심 또 조심 해야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