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하이아칸 도플갱어숲1을 활성화 해보려합니다!!★★

하이아칸 리삐리삐젤리삐 2010-08-29 22:15 430
리삐리삐젤리삐님의 작성글 1 신고

안녕하세요 ^^ 저는 그냥 사냥만하는 초보 입니다.

 

솔찍히..피케이 가 쉽게되는 게임을 찾다 테일즈위버를 시작했습니다.

 

도1 도2 는 활성화가 안되 도3만 활성화 되있는데요 초보자나...뭐... 서민템으로는 피케이도 불가능 하다고 보고 ㅠ

도1 이 재미있을껏같네요 ㅎㅎ 하이아카분들! 도1 놀러오세요!!!!!!

전체 댓글 :
1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8.30
    도1은 그런데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도2 몬스터없는지역이 있으면 pk하기 다소 편할거같은데말이죠...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