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 저는 그냥 사냥만하는 초보 입니다.
솔찍히..피케이 가 쉽게되는 게임을 찾다 테일즈위버를 시작했습니다.
도1 도2 는 활성화가 안되 도3만 활성화 되있는데요 초보자나...뭐... 서민템으로는 피케이도 불가능 하다고 보고 ㅠ
도1 이 재미있을껏같네요 ㅎㅎ 하이아카분들! 도1 놀러오세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8.30도1은 그런데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도2 몬스터없는지역이 있으면 pk하기 다소 편할거같은데말이죠...ㅎ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