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시련의동굴1 매크로 판이네요

하이아칸 강철학 2010-08-29 12:13 402
강철학님의 작성글 2 신고

그동안 평일에 저녁 9시만 넘으면 매크로가 들끓더니 주말엔 아예 아침부터 매크로가 들끓는군요
이래가지고 하루종일 다른 유저이용에 지장을 줄것이 뻔한데 운영자들은 대책도없고 딱히 공지사항도 표시하지않고 잇네요. 그냥 평범한 유저들은 피해만입고있는상황입니다. 빨리 매크로 제재해주시기바랍니다
전체 댓글 :
2
  • 보리스
    하이아칸 크루피에
    2010.08.29
    님도 참 어이없으시네요. 이글 바로 아랫글도 확실한 문제가 있어서 올렸는데 잘 알지도 못하면서 태클걸더니 바로 자기글은 올릴거 다 올리시네요. 이기주의 냄새가 훨훨 나네요.
  • 티치엘
    하이아칸 NalGe5kai
    2010.08.29
    불법사용자를 줄였다는데 말만인듯. 엄청나게 많아짐 더많아진것같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