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해외유저는 죽으란말입니까?

하이아칸 PierreGunner 2010-08-29 10:49 626
PierreGunner님의 작성글 5 신고

지금 금요일밤부터

해외유저가 게임이용에

불편을 격고있어요

 

홈페이지접속 1시간

들어가면 마우스클릭당 1분렉+튕김+이상한장소로워프등등

 

어여수정해주지않으면 우리뿔나요

전체 댓글 :
5
  • 조슈아
    하이아칸 ‥뇌령술‥
    2010.08.31
    그탑에서 사냥해보세요;; 사람 한명 지나가면은 5분동안 멈춤 32층 대기실에서 카플로 워프했더만 카플에서 5번은 튕긴듯 ㅡ.,ㅡ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8.29
    저 일텔 해봤는데 사람 많은시간대에는 평타3번때리면 튕겨버려요 -.-;근데 특정시기 이후부터라면 뭔가 문제가있는듯,,
  • 보리스
    하이아칸 크루피에
    2010.08.29
    난 잘되고 주위는 잘되니까 해외라서 무조건 해외 인터넷의 문재? 아직 어리거나 사회 경험이 짧으신분같네요 생각하는게.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강철학
    2010.08.29
    이분 이상한분이시네 그건 테일즈위버 운영진의 운영방침에 문제가있는게아니라 님이 외국에사셔서 인터넷 회선 문제인것같은데 테일즈서버의 본사서버가 한국에있는걸 어쩌란말인지모르겠네요. 진자생각없이 글쓰는구만
  • 티치엘
    네냐플 린애
    2010.08.29
    제아는동생도 그러긴하더라구요 화면멈춤도있다던데; 가만히있으면 풀리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