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퀘스트 시스템 정말 짜증나네요

하이아칸 테라비시아 2010-08-29 13:43 407
테라비시아님의 작성글 0 신고

제가 2차스킬을 배우려고 쿠로이깃털 사고 헌터X한테 가봤더니 다른 퀘스트가 진행되네요?

무스켈 저주받은피 10개를 모아오라는데.... 전 재산은 쿠깃에 털어놓은 상태에서 이걸 10개나 구하라니 어쩌라는건지..;;

테일즈위버 프로그래머님들 이거 퀘스트 시스템 패치했을때 퀘스트 순서 설정을 뭐 이렇게 하셨나요?

그리고 이벤트 메뉴에 포기 버튼은 왜 만드신 거임? 이거 포기되는 퀘스트가 있는지 모르겠음

제발 퀘스트 포기라도 가능하게 해주셈 모든걸 투자했는데 시스템이 이런식이니 정말 짜증나고 하기 싫어짐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