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운영 발로하나요....?

하이아칸 사루보보 2010-08-29 08:27 588
사루보보님의 작성글 2 신고

운영진짜 너무 소홀하신거 아닌가요 운영진분들?

 

어떻게 사냥터에 몹보다 짱깨가 더 많을수가있어요??...

왠만하면 신경좀 써주세요

 

이놈들 출퇴근시간 맞춰서 접속하는거같은데 주말이라고 이시간까지 나대고있지않습니까..

주말이라고 관리 안해준다 이건가요?

 

 

어차피 포기했으니 짱깨야 설치던말던 냅두고 현질로 들어오는 돈이나 챙기겠다?

전체 댓글 :
2
  • 막시민
    네냐플 ☆푸른나무☆
    2010.08.29
    이**들도 **이여 다 거기서 거기
  • 티치엘
    네냐플 린애
    2010.08.29
    아마 운영진들도 잡긴할껍니다 운영진은 5명내외 매크로는 수천개 ㅇ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