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운영진짜 너무 소홀하신거 아닌가요 운영진분들?
어떻게 사냥터에 몹보다 짱깨가 더 많을수가있어요??...
왠만하면 신경좀 써주세요
이놈들 출퇴근시간 맞춰서 접속하는거같은데 주말이라고 이시간까지 나대고있지않습니까..
주말이라고 관리 안해준다 이건가요?
어차피 포기했으니 짱깨야 설치던말던 냅두고 현질로 들어오는 돈이나 챙기겠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푸른나무☆2010.08.29이**들도 **이여 다 거기서 거기 -
네냐플 린애2010.08.29아마 운영진들도 잡긴할껍니다 운영진은 5명내외 매크로는 수천개 ㅇ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