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운영자님들 뭐하시나요?ㅡㅡ 왜 서버는 이따구로 관리하세요?
짜증나게 몇일에 한번씩은 그냥 팅기고 문제해결 안하시나요?ㅡㅡ
템모으고 있었는데 들어와보니 팅기기 몇분전 템들이 사라졌더군요?ㅡㅡ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레몽간지2010.08.29헐..나도그런건가..어쩐지 템창이 널널하더라니
1
운영자님들 뭐하시나요?ㅡㅡ 왜 서버는 이따구로 관리하세요?
짜증나게 몇일에 한번씩은 그냥 팅기고 문제해결 안하시나요?ㅡㅡ
템모으고 있었는데 들어와보니 팅기기 몇분전 템들이 사라졌더군요?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