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아오 ㅡㅡ

네냐플 knsll 2010-08-29 02:12 327
knsll님의 작성글 1 신고

운영자님들  뭐하시나요?ㅡㅡ 왜 서버는 이따구로 관리하세요?

짜증나게 몇일에 한번씩은 그냥 팅기고 문제해결 안하시나요?ㅡㅡ

템모으고 있었는데 들어와보니 팅기기 몇분전 템들이 사라졌더군요?ㅡㅡ

 

전체 댓글 :
1
  • 시벨린
    하이아칸 레몽간지
    2010.08.29
    헐..나도그런건가..어쩐지 템창이 널널하더라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