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참..옛날에도 진짜 재미없게 했는데..지금도 재미없구나...
요즘보니깐 테일즈 게시판에 유저들 원성이 높아지고 있는데..
득템이안되니,,경도가 어쩌구해서 내구도가하락하니,,서버접속이 안되니..ㅋㅋㅋ
참...어이가 없다
제발..돈만벌려고하지말고 유저들이원하고 바라는 게임운영좀해줬으면좋겠다..제발
그럼 유저들이많아질꺼고 그렇게 되면저절로 돈은들어올텐데..참...
그게 그렇게 힘들면 하나만 제발 하나만 부탁하자..
템 드랍률..좀....높이자 그게 그렇게힘든가...제발 쪼금만 높이자...
뭐...싫으면 말고..ㅋㅋㅋㅋ뭐 그럼 나야..텔즈 렙 똥이니깐 딴게임가면되고
딴게임가서 딴게임 홍보하고 텔즈욕하면되고 ㅋㅋ 그럼..뭐 곧 망하겠네..ㅋㅋㅋ
넥슨이 그렇지뭐 ㅋㅋㅋㅋ너희들도 인정하지??ㅋㅋㅋ게임사서 유저돈빨아먹고 게임말아먹는거..ㅋㅋ
너희 특기잖아 ㅋㅋ 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신기한거 메이플은 왜그렇게 오래가는지몰라 ㅋㅋㅋ보니깐 카스도..음 피방총도 이제 안되던데..역시
사람쫌생기면 돈벌려는 생각밖에못하니깐 ㅋㅋ근데 이상하게 초딩들 많이 하드라
피씨방가면 초딩들 뭐같이 몰려 ㅡㅡ;;시끄러워서 참...
하여튼..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돈벌려고 머리 굴린다고 수고들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이게임 말아먹기에는 아깝지않니??..난 갠적으로 상당히 아깝다고 생각되는데..
잘좀 운영하자~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8.29내구도하락은 아닌듯한데요,,음... 득템률높이면 매크로들도 얼씨구나 좋아하려나 -ㅂ-;,, 근데 저렙템은 드랍률좀 높여주면좋겠음 ㅠㅠ,, ... 매크로+메테문제 먼저 좀 처리하고;; -
네냐플 룰루。2010.08.29말 잘한다 너맘에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