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잠깐 화장실 가따올라고 날비 은행근처에 앉아놓고 화장실가따온사이
렉이 걸렸나본데 캐릭터가 않일어나서 텔즈 끄고 재접했는데
20분네네 자꼬 현제접속중이라고 하는데 ㅡㅡ어떻게 하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knsll2010.08.29저도 그러네요 ㅡㅡ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