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아노섭]이상해요 ㅡㅡ

네냐플 아노*결건 2010-08-29 02:05 371
아노*결건님의 작성글 1 신고

잠깐 화장실 가따올라고 날비 은행근처에 앉아놓고 화장실가따온사이

렉이 걸렸나본데 캐릭터가 않일어나서 텔즈 끄고 재접했는데

20분네네 자꼬 현제접속중이라고 하는데 ㅡㅡ어떻게 하죠?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knsll
    2010.08.29
    저도 그러네요 ㅡ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