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근데 우리의 위대한 영자씨는...

네냐플 닭룡이 2010-08-29 02:01 387
닭룡이님의 작성글 2 신고

이거 언제쯤 고쳐줄까요??

나 이제 자야함?

30분 안에 고쳐주지는 않겠죠??ㅠㅠ

고쳐준다고 해도... 내일이나 고쳐줄까요? ㅠㅠ

전체 댓글 :
2
  • 조슈아
    네냐플 ‥〃風〃‥
    2010.08.31
    아... 그것보다도 매크로 문제를 빨리... 해결하시는 편이 더 낳을듯..
  • 란지에
    네냐플 중산층
    2010.08.29
    구구구국구국국ㄱ국ㄱ구구구구구구구구국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