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거 언제쯤 고쳐줄까요??
나 이제 자야함?
30분 안에 고쳐주지는 않겠죠??ㅠㅠ
고쳐준다고 해도... 내일이나 고쳐줄까요? ㅠㅠ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風〃‥2010.08.31아... 그것보다도 매크로 문제를 빨리... 해결하시는 편이 더 낳을듯.. -
네냐플 중산층2010.08.29구구구국구국국ㄱ국ㄱ구구구구구구구구국
1





